① [ 1. 접수구분설정 ] 버튼을 클릭 후 [접수구분설정]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 접수구분을 추가하기 위해 [새로입력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③ 기존 접수구분을 수정하고자 하면 아래 목록에서 수정대상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.
④ 접수구분 설정 항목을 입력 및 선택합니다.
⑤ [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및 수정사항을 저장합니다.
⑥ [예약 상세] 창에서 저장한 접수구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① [ 2. 환자구분설정 ] 버튼을 클릭 후 [환자구분설정]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 환자구분을 추가하기 위해 [새로입력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③ 기존 환자구분을 수정하고자 하면 아래 목록에서 수정대상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.
④ 환자구분 설정 항목을 입력 및 선택합니다.
⑤ [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및 수정사항을 저장합니다.
⑥ [예약 상세] 창에서 저장한 환자구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