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ixPen 5.0

 1. 툴 버튼 설정
     ① 화면 상단의 툴버튼을 통해 각 기능에 접근이 가능합니다.
     ② 툴 버튼 [화면설정] 클릭 후 [툴 버튼 설정] 메뉴 클릭 시 툴 버튼 설정창이 팝업됩니다.
     ③ 사용하지 않는 버튼을 미사용영역으로 드래그하여 해당 버튼을 미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사용영역에서 버튼 선택 후 Delete키를 눌러 해당 버튼을 미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④ 사용하는 버튼을 사용영역으로 드래그하여 해당 버튼을 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⑤ [기본값] 버튼을 클릭하여 툴버튼 설정을 기본값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
         [저장] 버튼 클릭 시 변경된 툴버튼의 사용여부를 저장합니다. 
         [닫기] 버튼 클릭 시 변경사항을 저장하지 않고 창을 닫습니다.

 2. 사용자 버튼 설정
     ① 화면 하단의 사용자 버튼을 통해 각 기능에 접근이 가능합니다.
     ② 툴 버튼 [화면설정] 클릭 후 [사용자 버튼 설정] 메뉴 클릭 시 사용자 버튼 설정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③ 사용하지 않는 버튼을 미사용영역으로 드래그하여 해당 버튼을 미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사용영역 내에서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버튼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사용영역에서 버튼 선택 후 Delete키를 눌러 해당 버튼을 미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④ 버튼을 우클릭하여 아이콘 표시여부와 강조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   ⑤ 사용하는 버튼을 사용영역으로 드래그하여 해당 버튼을 사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⑥ [기본값]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버튼 설정을 기본값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
         [저장] 버튼 클릭 시 변경된 사용자 버튼의 사용여부를 저장합니다. 
         [닫기] 버튼 클릭 시 변경사항을 저장하지 않고 창을 닫습니다.

 3. 툴 버튼 
     ① [진료내역] 버튼 클릭 시 진료내역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② [수납대장] 버튼 클릭 시 수납대장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③ [진단서] 버튼 클릭 시 서류발급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④ [환자상세정보] 버튼 클릭 시 환자상세정보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⑤ [화면설정] 버튼 클릭 시 화면설정 관련 기능과 연결되는 컨텍스트메뉴가 열립니다.
     ⑥ [접수관리] 버튼 클릭 시 접수관련 기능과 연결되는 컨텍스트메뉴가 열립니다.

 4. 전달메모
     ① 툴 버튼의 [전달메모] 버튼 클릭 시 전달메모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환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② 검색조건에 따라 전달메모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     ③ 전달메모는 발생유형에 따라 사용자/시스템 전달메모로 나뉘어집니다.
         사용자 전달메모는 노란 말풍선으로 표시됩니다.
         시스템 전달메모는 파란 말풍선으로 표시됩니다.
         말풍선을 더블클릭 하여 메모 입력란으로 전달메모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     ④ 사용자 전달메모는 해당 버튼을 통해 편집/삭제가 가능합니다.
     ⑤ 말풍선을 우클릭하여 전달메모를 가져오거나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시스템 전달메모는 편집/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     ⑥ [새로입력] 버튼을 클릭하여 전달메모를 새로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[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전달메모의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.
     ⑦ 수신받을 부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   ⑧ [...] 버튼 클릭 시 전달메모 출력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출력할 전달메모를 선택합니다.
     ⑨ 전달메모를 전체 선택하거나 해제 할 수 있습니다.
     ⑩ [선택출력] 클릭 시 선택된 전달메모만 출력합니다.
         [전체출력] 클릭 시 전체 전달메모를 출력합니다. 
         출력 시 미리보기 창이 팝업됩니다.  

 5. 고객의 소리 
     ① 툴 버튼의 [고객의 소리] 버튼 클릭 시 고객의 소리 등록 창이 팝업됩니다. 
     ② 상담내용을 입력합니다.
     ③ 결과의 해결여부를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. 결과 내용을 기입합니다. 
     ④ 저장된 고객의 소리가 목록으로 표시됩니다.
     ⑤ [삭제] 버튼 클릭 시 선택된 고객의 소리가 삭제됩니다.
         [새로입력] 버튼 클릭 시 새로운 고객의 소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[저장] 버튼 클릭 시 입력된 내용을 저장합니다.

 6. 사용자 버튼 
     ① [저장] 버튼 클릭 시 환자정보가 저장됩니다.
     ② [색인] 버튼 클릭 시 환자 선택 창이 팝업됩니다. 
     ③ [예약] 버튼 클릭 시 예약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④ [검사실] 버튼 클릭 시 검사실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⑤ [물리치료실] 버튼 클릭 시 물리치료실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⑥ [방사선실] 버튼 클릭 시 방사선실 화면이 창으로 팝업됩니다. 
     ⑦ [오더] 버튼 클릭 시 오더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⑧ [화면정리] 버튼 클릭 시 조회된 환자가 초기화됩니다.

 7. 접수
     ① [접수] 버튼 클릭 시 접수관리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환자정보와 알림,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② 환자의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예약 선택 후 접수 시 해당 예약내역에 대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.
     ③ 환자의 접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접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④ [접수 + 신상기록부] 버튼 클릭 시 접수와 동시에 신상기록부가 즉시 출력됩니다.
         [접수] 버튼 클릭 시 접수됩니다.

 8. 완료내역
     ① [완료내역] 버튼 클릭 시 외래완료환자목록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완료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검색조건 변경 시 즉시 검색됩니다.
     ② 완료내역이 목록으로 표시됩니다.
         보혐유형에 따라 탭별로 완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③ 각 금액의 합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④ [출력] 버튼 클릭 시 미리보기 창이 팝업됩니다.

 9. 현황조회
     ① [현황조회] 버튼 클릭 시 현황조회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[메뉴추가] 버튼 클릭 시 우측에 창이 슬라이드 됩니다.
     ② 사용할 메뉴에 체크합니다.        
     ③ [저장] 버튼 클릭 시 체크된 메뉴가 저장됩니다.
     ④ 저장된 메뉴가 탭으로 표시됩니다.
         각 탭에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 ⑤ [출력] 버튼 클릭 시 미리보기 창이 팝업됩니다.

 10. 백신
     ① [백신] 버튼 클릭 시 백신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환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② [웹백신], [현물공급 인플루엔자  등록시스템] 버튼 클릭 시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         환자 및 백신정보가 전달됩니다.       
     ③ 백신의 접종내역을 확인 및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입력할 백신과 차수에 해당하는 영역을 더블클릭 시 접종 내역 입력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④ 환자정보 및 백신정보를 확인합니다.
         항목명이 회색 글씨로 표시되어있는 경우 입력이 불가능한 항목입니다.
         붉은 * 표시된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입니다. 
     ⑤ [삭제] 버튼 클릭 시 기 입력된 접종내역이 삭제됩니다.
     ⑥ [저장] 버튼 클릭 시 입력한 접종내역이 저장됩니다.
     ⑦ 접종현황 탭에서 백신의 접종 현황을 목록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11. 차트
     ① [차트] 버튼 클릭 시 차트기록 창이 팝업됩니다.
         월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진료기록이 있는 달 클릭 시 해당 월의 첫번째 요약기록을 요약기록목록에서 선택합니다. 
     ② 요약기록을 목록으로 표시합니다. 
         요약기록 선택 시 해당 진료기록을 화면에 표시합니다.       
     ③ 선택된 진료기록이 표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