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진료를 볼 환자의 신상을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. ② 진료일자의 증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증상 입력후 하단 사용자설정의 [저장] 버튼을 클릭합니다. ③ 환자의 특이증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1. 신상
① 환자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2. 고객상세정보
① [가족등록] 버튼을 클릭하여 가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 ② 등록가족이 있는 경우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전화번호가 일치하거나 증번호가 일치하는 경우 '검색된가족'으로 표시됩니다. ③ [가족 차트] 버튼 클릭 시 가족차트창이 팝업됩니다. 3. 가족
① [편집] 버튼을 클릭합니다. ② 직장정보를 입력합니다. ③ [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직장 정보를 저장합니다. 4. 직장
① 소개자를 불러와 정보를 입력합니다. ② [소개자 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소개자를 저장합니다. ③ [소개자 삭제]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한 소개자를 삭제합니다. ④ 소개환자 정보와 소개환자가 소개한 소개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5. 소개자
① 검색조건 입력 후 [검색] 버튼을 클릭합니다. ② 환자의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③ [엑셀]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한 예약내역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 6. 예약내역
① [상담일 추가] 버튼 클릭 시 접수목록 창이 팝업됩니다. 오늘 상담을 입력할 경우 상담일을 따로 선택하지 않고도 바로 입력 및 저장이 가능합니다. ② 상담 내용을 입력합니다. ③ [저장]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상담내용을 저장합니다. ④ [상담 이력] 버튼 클릭 시 진료상담이력 창이 팝업됩니다. 7. 진료상담
① CRM 내용을 입력합니다. 입력한 내용은 진료 저장 시 함께 저장됩니다. ② [...] 버튼 클릭 후 [내원경로 설정] 메뉴 클릭 시 1차내원경로, 2차 내원경로, 제휴업체 편집이 가능합니다. [...] 버튼 클릭 후 [국적 관리] 메뉴 클릭 시 국적 정보 편집이 가능합니다. 8. CRM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