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환경설정 메뉴
① 우측상단 [환경설정]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 설정하고자하는 메뉴를 클릭합니다.

2. 프린터설정
① [프린터설정] 메뉴를 선택하여 설정창을 팝업 합니다.
② 진단서 항목의 [
] 버튼을 클릭 하여 프린터 선택창을 팝업 합니다.
③ 목록에서 진단서 출력에 사용할 프린터를 선택합니다.
④ [확인] 버튼을 클릭 하여 적용합니다.
⑤ [저장 (Ctrl + S)] 버튼을 클릭 하여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.

3. 환경설정
① [환경설정] 메뉴를 선택하여 서류발급 설정창을 팝업 합니다.
② 진단서의 차트번호 입력상자 선택 시 진단서 내용을 초기화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.
③ 모음장 텍스트가 추가될 위치를 선택합니다.
④ 환자를 조회하여 불러온 후 선택한 탭으로 이동됩니다.
⑤ [저장] 버튼을 클릭 하여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.

4. 이전 버전 진단서 실행
① [이전 버전 진단서 실행] 메뉴를 선택합니다.
② 이전 버전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 합니다.
③ 이전 버전 진단서를 확인합니다.
